UPDATED. 2024-05-19 19:55 (일)
 실시간뉴스
윤손하, '황홀한 이웃' 키스신 재조명 이유는?
윤손하, '황홀한 이웃' 키스신 재조명 이유는?
  • 김선우
  • 승인 2017.07.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제공)

윤손하와 서도영의 키스신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윤손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윤손하가 과거 출연 드라마에서 서도영과 함께한 키스신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윤손하는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아침연속극 '황홀한 이웃'에 출연했다. 공개된 사진은 윤손하가 서도영에게 기습키스를 당하는 스틸 사진이다.

아내 이경(박탐희 분)의 불륜으로 딸을 잃고 상대남 봉국(윤희석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아내 수래(윤손하 분)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찬우(서도영 분)가 이경과 봉국이 차안에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수래에게 자신의 무기가 되어달라며, 기습적으로 키스를 한 것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당황한 수래가 눈을 그대로 뜬 채 찬우에게 기습키스를 당하고 있다. 봉국과 이경이 멀리서 자신들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안 찬우가 두 사람에게 전쟁을 선포하는 의미로 수래의 동의 없이 그녀에게 키스를 했고, 수래는 영문도 모르고 찬우에게 키스를 당하고 만 것.

공개된 사진은 지난달 27일 수래와 찬우의 집으로 나오는 일산의 한 연립주택 앞에서 촬영된 것으로 서도영은 복수심과 그동안 자신도 모르게 끌려왔던 수래에 대한 감정 등을 모두 터뜨리며 촬영에 임해 쉽게 OK사인을 받아냈다. 윤손하 또한 두 사람이 한층 가까워져 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중요한 신으로 인식하고 작은 지문과 동작 하나까지 완벽을 기해 지켜보던 제작진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손하는 매주 금, 토요일에 방송되는 KBS2 '최고의 한방'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