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5:30 (일)
 실시간뉴스
SSCL, 푸른나눔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캠페인 진행
SSCL, 푸른나눔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캠페인 진행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8.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대표: 그레엠 헌터)가 법인 푸른나눔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소외계층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벌이고 있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중·고등·대학생들이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인해 꿈과 재능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며 독려하고 있는 것.

또한 푸른나눔과의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각 지역에 특화된 다양한 테마의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소외계층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구상이다.

SSCL 그레엠 헌터(Graeme Hunter) 사장은 “지난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직접 찾아 뵙고 도움을 드릴 수 있었기에 매우 뜻 깊었다”며 “SSCL은 한국 사회의 성실한 기업시민으로서, 보다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SCL은 지난 4월 비영리 법인 푸른나눔과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한 제 2차 MOU를 체결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 도모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푸른나눔과 제 1차 MOU를 체결하고, 서울역 인근 남대문 쪽방촌 주민들에게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