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9:40 (일)
 실시간뉴스
아임닭, 올리브영에서 ‘닭은 옳다’ 이벤트 진행… 오프라인 사업 강화
아임닭, 올리브영에서 ‘닭은 옳다’ 이벤트 진행… 오프라인 사업 강화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8.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며 ‘닭은 옳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닭은 오는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열리는 ‘닭은 옳다’ 행사로 고객들과 만난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육포 2종과 신제품인 닭가슴살 크런칩 3종으로 행사에 참가한다. 닭가슴살 육포 2종은 지난해 말 올리브영에 입점된 이래 많은 인기를 끌어 8월 할인 이벤트에 이어 9월 이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현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닭가슴살 크런칩은 아임닭이 공식 온라인몰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행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바삭한 질감을 살린 제품이다. 아임닭은 올리브영에서 닭가슴살 크런칩 시그니처, 구운갈릭맛, 고소한코코넛맛을 공개한다. 서울 강남역, 홍대, 종로를 비롯해 전국 113개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임닭 제품은 이번 행사에서 특별히 일반 매대가 아닌 타워 매대에 진열된다. 올리브영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이동이 많은 곳에 위치해 신제품 홍보와 더불어 판매량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기업이 아닌 단일 식품 기업이 올리브영의 타워 매대 전체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올리브영의 제안으로 진행된 것으로 아임닭의 브랜드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임닭과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은 지난해 10월 올리브영에 처음 입점했다. 샐러드, 아임닭 훈제란,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육포가 올리브영에 들어간 이후 연일 품절 사태를 빚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최근에는 품목이 늘어나 감말랭이, 도시락, 단호박 무스 샐러드 등이 입점했으며 9월 중 신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오프라인 사업을 활발하게 운영 중이며 올리브영 외에도 킴스클럽, GS수퍼마켓 등 입점 매장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더 빨리, 더 가까이서 아임닭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매장 고객들을 위해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을 따로 선보이는 등 여러 고객을 만족시킬 서비스와 제품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