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40 (일)
 실시간뉴스
초아와 주니엘의 인연, 알고보니 같은 회사 연습생?
초아와 주니엘의 인연, 알고보니 같은 회사 연습생?
  • 김선우
  • 승인 2017.09.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AOA 전 멤버 초아가 주니엘과의 인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초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초아와 주니엘의 인연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초아와 주니엘은 과거 KBS2 글로벌 리퀘스트쇼 '어송포유'에 출연했다.

초아는 같은 소속사 가수이자 절친인 주니엘의 출연에 맞춰 리퀘스트를 요청해 화면에 등장해 안방극장에 상큼한 기운을 한껏 전했다. 특히 초아는 주니엘의 대표곡인 '일라일라'를 부르며 주니엘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고, 주니엘과 초아의 사연있는 인연도 다시금 공개됐다. 

초아는 주니얼 덕분에 AOA의 멤버가 될 수 있었던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 주니엘과 초아, 그리고 이날 함께 출연한 유키스 수현까지 같은 회사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하던 중 회사가 공중분해되면서 갈 곳이 없어졌다. 이후 주니엘이 현재의 소속사로 들어가게 되면서 초아까지 소개해 지금의 AOA 멤버로 활동할 수 있게된 셈이다.

주니엘과 초아의 비하인드는 이미 지난 '어송포유' 시즌4 2회 AOA 편에서 초아가 먼저 밝힌 내용이다. 당시 AOA의 출연소식에 주니엘이 먼저 리퀘스트를 신청하면서 반가운 마음에 초아가 주니엘과의 소중한 인연을 말하며 고마움을 표현한 바 있다.

이번에 주니엘이 출연하게 됨으로써 주니엘의 리퀘스트에 보답한 초아에게 이번에는 주니엘이 우정의 영상편지까지 띄워 고마움을 표현, 이들의 아름다운 인연이 더욱 빛난 방송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