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5 17:15 (토)
 실시간뉴스
시몬스,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 담은 침대 프레임 제안
시몬스,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 담은 침대 프레임 제안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침대, 미니멀한 디자인의 침대 제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담은 미니멀 디자인 프레임을 제안하고 있다.

미니멀 라이프는 최근 삶의 질에 가치를 두고 정신적 풍요를 추구하는 것으로 이에 많은 이들인 침실을 미니멀 무드로 스타일링하고 있다. 

이에 시몬스는 자사 매트리스와 모던한 감성의 침대 프레임을 함께 매치한 살리, 파우, 팜비 등 ‘시몬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살리(Sali)’는 우드, 스틸,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된 유러피안 감성의 모던 스타일을 형성한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헤드보드에 탈부착 가능한 패브릭 커버를 더해 다양한 침실 룩을 구성할 수 있다. 

‘파우(Fau)’는 소프트한 컬러가 돋보이는 프레임으로 아이보리, 민트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서로 다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헤드보드 윗면에 간단한 소품을 올려두거나 액자 등을 세워 둘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팜비(Pambi)’는 양쪽 측면에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를 장착했고, 15도 각도의 기울기를 적용해 기대어 앉았을 때 한층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헤드보드 아래 책, 안경 등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구비되어 침실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모든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에 입각해 모든 면에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고집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시몬스 침대는 혼수 시장에서의 대형 침대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라지킹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