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05:15 (일)
 실시간뉴스
'알수도 있는 사람' 최수영, 화보같은 일상 "그녀의 싱그러움에 반하다"
'알수도 있는 사람' 최수영, 화보같은 일상 "그녀의 싱그러움에 반하다"
  • 김선우
  • 승인 2017.10.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소녀시대 최수영 SNS)

'알수도 있는 사람'에 출연한 소녀시대 최수영의 화보같은 일상 모습이 새삼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알수도 있는 사람'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에 출연한 소녀시대 최수영의 일상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수영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몽에이드 한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야외에서 자몽에이드 한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수영은 카메라를 향해 청량한 미소를 지어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7월 31일 공개된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로, 올 여름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렷다.

최수영은 극중 일도 연애도 프로페셔널한 워커홀릭 예능PD 이안 역을 맡아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오랜 연인의 갑작스런 죽음과 그가 남기고간 기억에 혼란스러워하는 이안의 섬세한 심리를 세밀하게 그려냈다.

한편 최수영은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