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3 21:35 (목)
 실시간뉴스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프로야구 선수 윤석민 혼수이불로 선택되어 눈길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프로야구 선수 윤석민 혼수이불로 선택되어 눈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석민 선수가 선택한 '크라운패키지 (다프네 컬렉션)'

KBO 리그를 대표하는 프로야구 선수 윤석민이 결혼을 앞두고 혼수이불로 프리미엄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를 선택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2005년 KIA 타이거즈에 입단한 윤석민은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야구 금메달의 영예를, 2011년에는 한국프로야구 MVP를 수상하며 국가대표로서 활약을 펼쳤었다. 메이저리그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산하 트리플 A팀에 몸 담았었던 윤석민은 지난 2015시즌에 KIA로 복귀하여 4년 총액 90억 원의 조건으로 당시 역대 최대 규모의 FA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오는 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윤석민의 예비신부 김수현은 출중한 미모의 여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중견 여배우 김예령의 딸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한편,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컨디션 조절이 중요한 스포츠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결혼을 앞둔 윤석민 선수 외에도 아시안게임 골프영웅 금메달리스트 김도훈, 런던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아시안게임 육상 메달리스트 '여호수아', 광저우 아시안게임 육상 은메달리스트 '김건우', 밴쿠버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3관왕 금메달리스트 '이정수' 등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크라운구스의 제품을 애용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스포츠 스타들은 숙면을 위해 평소 사용하는 구스다운 침구를 숙소에 들고 다닐 만큼 구스이불을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컨디션에 따라 경기 성과가 좌우되는 스포츠 선수들에게 숙면은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숙면은 선수의 경기 집중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준다. 스포츠 업계에서는 이미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숙면에 대한 연구와 전략적인 방안들을 구상하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구스다운이불은 최상의 보온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고품질의 폴란드산 구스다운 100%(EN)로 제작되어 스포츠 선수의 효율적인 수면을 돕고 있다. 엄격한 기준에 의해 제작된 크라운구스의 거위털이불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은 뛰어나 잠을 자는 동안 적절한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경기를 앞둔 프로선수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이끌어낸다.

크라운구스의 스테디셀러인 구스다운토퍼 역시 숙면에 최적화된 이중 구조로 제작되었다. 몸이 맞닿는 상단 부분은 폴란드산 구스다운 100%(EN)을 사용하여 푹신함을 극대화하였으며 하단 부분은 폴란드산 구스패더를 통해 몸의 하중을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또한, 도톰하고 안정감 있는 두께로 제작된 구스다운토퍼는 잦은 뒤척임에도 신체의 굴곡에 따라 몸을 감싸주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크라운구스 제품개발 담당자는 "럭셔리 베딩 시장을 이끌어나가는 브랜드로서 숙면을 위한 과학적인 접근과 분석은 필수다. 앞으로도 구스이불, 구스다운토퍼 등 크라운구스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크라운구스가 추구하는 최적의 숙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스포츠 스타들을 위한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