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3:40 (일)
 실시간뉴스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 2017년 마지막 프라이빗초대전 성황리에 마쳐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 2017년 마지막 프라이빗초대전 성황리에 마쳐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예식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한,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가 진행한 ‘프라이빗 초대전’이 지난 12월 17일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는 인천, 부천 지역 국내 꾸띄르라인·수입드레스 공식 딜러인 인천스드메 업체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 진행하는 1:1 맞춤형 스타일링 상담으로, 다양한 국내 및 수입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고 개인의 체형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맞춤 피팅과 수정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로 알려져 있다.

인천스드메 차지연웨딩컴퍼니는 최재훈웨딩과 로즈로사의 인천·부천 공식지점이기에 엔조최재훈의 골드라벨과 로즈로사 블랙라벨 드레스를 추가 금액 없이 착용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복잡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드레스 피팅이나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 상담에 대해 아쉬움을 느낀다는 부분을 감안해 이번 초대전에서는 소수 인원을 한정해 파트별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개개인이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예비부부들이 매우 만족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2018년도부터는 수입 드레스 2개 브랜드 공식 딜러십을 포함해 더욱 다양한 수입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에서는 2018~2019 스드메 패키지 미계약자를 대상으로 2018년 2월 4일 1일간 열리는 S/S컬렉션 드레스 초대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 행사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인천웨딩드레스 업체에서 개최하는 초대전과 관련된 향후 계획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