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0:05 (금)
 실시간뉴스
선우재덕, 진실게임 "7년 이하의 징역 5천만원의 벌금…그래 다음에 오빠랑 소주 한잔하자" 사연의 향방은?
선우재덕, 진실게임 "7년 이하의 징역 5천만원의 벌금…그래 다음에 오빠랑 소주 한잔하자" 사연의 향방은?
  • 정유미
  • 승인 2018.02.27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선우재덕/방송 캡쳐)

배우 선우재덕의 구설수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27일 선우재덕의 과거 구설수가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선우재덕의 구설수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모아진 것.

선우재덕은 과거 모 드라마에서 만난 스태프를 성추행했다는 구설수에 올라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최근  배우 A씨와 B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바 있는 이들이 SNS에 과거 A씨와 B씨의 성범죄를 공개하면서 대중들의 공분을 산 바 있다.

A씨는 그 이후로도 추가 정황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B씨는 스스로 책임지는 의미에서 은퇴하겠다고 발언하면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배우 C씨 또한 과거 자신이 성범죄를 저질렀다며 '자진납세'해 눈길을 끌고있다.

성범죄 사실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하는 모습은 대중들의 거센 성토의 목소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반대의 의견도 있다. 아니면 말고식 폭로의 경우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드러나도 연예인의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이 오기 때문.

이 같은 행위는 사안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법'과 '정보통신망법' '사이버 명예훼손' 등이 적용돼 중형을 처벌받을 수 있다. 

특히 사이버 명예훼손의 처벌 규정은 경우 게시글의 내용이 사실이 아닌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한다. 허위사실 유포의 경우 7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라고 적시돼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선우재덕엑 다양한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