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07:35 (목)
 실시간뉴스
부산 삼정더파크,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혜택 및 공연 마련
부산 삼정더파크,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혜택 및 공연 마련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4.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신 유일의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는 5월 한달 간 가족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day 할인, 굿모닝 할인, 가족 연간회원권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정더파크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이자 나들이 하기도 좋은 시즌인 만큼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삼정더파크에서 따뜻한 봄 날씨 속에 동물들도 보고 즐거운 가족 나들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월 5일, 5월 15일, 5월 25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5day할인의 경우 날짜 별로 어린이와 엄마, 아빠 모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이다.

5일부터 7일까지는 어린이들이 기존 가격보다 약 60%할인된 가격(5,5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15일에는 엄마와 함께 방문 시 엄마 무료, 25일에는 아빠와 함께 방문 시 아빠 무료 등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굿모닝 할인은 5월 한달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날 낮 12시 이전에 입장하는 고객들에 한해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입장권 25%를 할인해주는 혜택이다. 또한 가족연간회원권 재가입 시 기존 가입 요금보다 저렴하게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삼정더파크 스페셜쿠폰 3종, 에코백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5월에 진행된다.

삼정더파크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5월 5일부터 7일이 어린이날 연휴인 만큼 특별한 공연을 마련해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5일에는 매직 퍼포먼스 공연과 인형극을 6일에는 해산물 마술 공연과 인형극, 7일은 어린이태권도와 캐릭터 및 K-POP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삼정더파크는 지난 4월 개장 4주년과 ‘세계 펭귄의 날’을 기념해, 아기 훔볼트펭귄의 이름을 지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