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2:00 (월)
 실시간뉴스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2018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서 초청 엘란쎄·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치료 강연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2018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서 초청 엘란쎄·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치료 강연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5.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홍경국 원장이 2018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Sinclair Parvus Workshop2018)의 초청을 받아 연자로 참석해 엘란쎄 및 실루엣소프트 강연을 펼쳐 호평을 받았다.

이번 파브스 워크숍은 지난달 26일, 27일 싱가폴에 이어 28일과 29일에는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됐다. 싱가폴의 의사들을 교육하는 국립의료원 아카데미아에서 열린 워크숍에서는 싱가폴 키닥터들을 대상으로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치료를 통한 볼륨과 리프팅시술 효과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엘란쎄 필러와 실루엣소프트 시술 시 주의사항은 물론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치료의 효과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콤비네이션 시술 중에서도 까다로운 시술 시 하이리크스존(high risk zone)에 대한 시술 방법을 전수하며 고도의 집중력과 연구 경험을 쌓아야 한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이 밖에 엘란쎄 광대와 볼 볼륨시술 & 실루엣소프트 미드페이스(midface) 및 엘란쎄 필러를 이용한 이마 & 옆볼 볼륨 회복, 실루엣소프트를 이용한 옆볼, 턱라인 라이브 핸즈온을 펼치기도 했다.

홍경국 원장은 “아시아 유일의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필러 국제자문의로서 올해로 3번째 싱클레어 파브스 워크숍에 연자로 초청 받았다”며 “해마다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콤비네이션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엘란쎄 효과와 실루엣소프트 효과에 대한 정보를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어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시술에 대해 “각 나라의 환자마다 얼굴의 생김새가 다르고 연령에 따른 노화정도가 다르다”며 “환자 개개인의 얼굴을 고려해 디자인할 수 있는 테크닉을 갖춰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엘란쎄필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 (Polycaprolactone) 성분으로 자신의 콜라겐 재생을 통해 볼륨을 회복할 수 있다. 일시적으로 볼륨을 채워주는 일반 필러에 비해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볼륨 개선은 물론 장기적인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홍원장은 “얼굴 모든 부위에 맞춤 디자인이 가능한 실루엣소프트는 엘란쎄와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시술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에 삽입된 실루엣소프트가 콜라겐의 재생을 도와 자연스럽게 지방을 재배치해 전체적인 페이스 리모델링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