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40 (화)
 실시간뉴스
미니지방흡입 퀵바비라인, 룩팻으로 군살제거 도움
미니지방흡입 퀵바비라인, 룩팻으로 군살제거 도움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9.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정지윤(29세, 가명)씨는 몸매관리를 하기 위해 오랫동안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서 몸매를 개선 해보려고 해봤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병원을 방문했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서 어느 정도 원하는 몸무게는 달성했지만 허벅지와 팔뚝의 군살과 라인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허벅지와 팔뚝부위는 지방이 잘 쌓이고 축적이 되는 부위로 개인의 노력을 통해서 개선을 하기란 쉽지가 않아 지방흡입수술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

이처럼 식이조절과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매개선을 하지 못해 고민 하는 사람들이 부분적인 군살과 라인을 정리 하기 위해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방법을 선호하고 있다. 미니지방흡입을 선호를 하는 이유는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감과 비용적인 부담이 적어서 직장인들과 주부 그리고 학생들이 많이 선호 하고 있는 추세다.

일상생활의 복귀시간이나 비용적인 부분이 부담되는 분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수술이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이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팔뚝, 복부, 허벅지 등의 부위를 개선 시켜주며,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아 다음날 바로 출근이 가능하고 압박복을 착용 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군살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커서 망설이는 경우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룩팻은 주사로 진행이 되는 시술로 수면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를 통해 진행이 되고 있으며 약 20분내외의 짧은 시술시간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룩팻 또한 압박복을 입지 않고 바비테이핑으로 회복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퀵바비라인지방흡입과 룩팻은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고,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 몸매라인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라며 이어 오원장은 “비교적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술전 충분한 개인별 맞춤 사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