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00:05 (금)
 실시간뉴스
가슴성형수술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돼
가슴성형수술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돼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10.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는 미의 가치를 상당히 높게 평가하는 특성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좀 더 아름다워지기 위한 노력을 남녀노소 누구나 하게 되었는데, 관리만으로 개선하기 어려운 부분은 의학의 기술을 빌리기도 하는 추세다. 그 결과 우리나라는 외국에서도 성형을 하러 한국에 방문을 할 정도로 성형 강국이 되었고 성형의 기술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업계관계자들은 말한다.

특히 여성의 경우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가슴과 몸매라인이 여성의 자신감이 되기도 하지만 가슴과 몸매 라인으로 오히려 콤플렉스의 요소가 되기도 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운동이나 경락마사지 등의 몸매 관리에 소비를 하는 경우가 늘어 나는 추세인데, 이런 관리는 돈을 쓰는 대비 시간이 너무 소요가 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의 여성인 경우,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체형성형에 눈을 돌리고 있다.

요즘은 인터넷 상에서 클릭 한번에 다양한 정보가 넘쳐나는 만큼 몸매성형, 특히 가슴성형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보형물의 종류, 모양, 촉감 등을 가슴성형수술후기들을 통해 알아보고 있으며 병원, 수술 방법까지도 인터넷을 통해 자세히 찾아보고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은 쉽고 간단하기만 한 수술은 아니다.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는 가슴성형수술 후기는 단순히 수술한 당사자 개인에 맞춘 수술이었을 뿐 모든 사람이 같은 수술 방법을 적용할 수는 없다. 사람의 신체는 모두 다른 형태와 특징을 가지고 있고 그에 따라 적합한 수술방법, 이상적인 보형물, 사이즈 등이 정해진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찾아본 정보만을 토대로 유행하는 가슴 보형물의 종류와 무턱대고 큰 사이즈만 생각하고 병원에 방문하여 수술을 진행하려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신체조건에 맞지 않는 가슴성형수술을 하게 되면 불만족스러운 결과 또는 부작용이 일어날 수도 있고 심한 경우에는 구형구축으로 인한 재수술을 받아야 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두 번의 아픔을 겪지 않으려면 수술을 결심하기 전에 번거롭더라도 다양한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함께 맞춤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에이트성형외과의원 김한조 대표원장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정보나 현재 유행하고 있는 가슴의 모양, 보형물, 수술방법만을 알아보고 병원에 방문을 하지만, 실제로 검사를 해보면 그러한 방법을 적용할 수 없는 사람이 상당히 많다. 사람의 체형은 모두 다르고 체형에 알맞은 이상적인 가슴, 그리고 그 것을 위한 수술방법 또한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보를 탐색하고 후기를 찾아보는 것도 좋지만 자신에게 알맞은 가슴과 그 수술방법을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직접 병원에 방문하여 정밀한 검사를 받아보고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