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8:30 (월)
 실시간뉴스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담은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 개최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담은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 개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1.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을 위해 방한한 세계적인 에스테틱 전문가 ‘닥터 파비’가 ‘보이는 힘, 울쎄라’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는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를 담은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을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약 300여명의 의료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상을 지원하는 멀츠 세렌디피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신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 정보를 공유하고, 의료진과 소비자가 원하는 요구에 부합하는 ‘멀츠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을 위해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권위자인 파비(Dr. Sabrina Guillen Fabi)’ 의학박사가 특별히 방한하여, 국내 의료전문가들과 최신 안티에이징 정보를 나눴다. 파비 박사는 울쎄라 시술의 선구자로 불리며, 안면과 바디에서 주사제 및 레이저 치료를 결합한 수많은 응용 시술 분야를 개척해 오고 있다.

파비 박사는 심포지엄 첫 연자로 ‘보이는 리프팅, 울쎄라’를 주제로 울쎄라의 초음파 영상 화면이 갖는 의미와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였고, 환자의 사전 진단부터 실제 시술에서 보여지는 동, 서양의 서로 다른 관점과 함께 울쎄라를 포함한 포트폴리오 시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서 진행된 세션에서는 국내 임상의들의 발표가 진행됐다. 심포지엄 첫날(2일) 연자로 나선 예미원 피부과 윤춘식 원장은 ‘필러 시술의 마지막 스텝’을 주제로 윤춘식 원장이 직접 경험한 십년간의 임상 사례와 임상 결과를 통해 벨로테로의 유지 기간, 효과와 면역학적 안전성에 대하여 발표했다.

이어 둘째 날(3일) 연자로는 닥터유스 클리닉 김지수 원장이 올랐다. 김 원장은 ‘프리미엄 필러 선택의 필수 조건’을 주제로 필러 시술의 효과 면역학적 안정성에 대해 설명하며, 멀츠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번 심포지엄을 개최한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이사는 “11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사에 보여준 의료진들의 신뢰와 관심이 감사드린다”라며,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 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멀츠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심포지엄에 참석한 의료진들은 “이번 ‘멀츠 세렌디피티 심포지엄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고객들에게 부합하는 시술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익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