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금룡 돌짜장, 마고 6종미니큐브식빵…연매출 25억 ‘목포산꽃게’ 비결은?
‘생방송투데이’ 금룡 돌짜장, 마고 6종미니큐브식빵…연매출 25억 ‘목포산꽃게’ 비결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1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가 18일 오후 방송된다.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전격 체험! 비교TV - 뱃살 다이어트 편안한 기계식 vs 고강도 맨손 운동 △맛의 승부사 - 40년 뚝심! 중화요리의 신세계 △소문의 맛집 - 격이 다른 푸짐함! 연 매출 25억 활(活) 꽃게찜 △골목 빵집 - 절정의 부드러움! 6종 미니큐브식빵 △ 투데이NOW - 착한가격으로 한우 즐기기 등이 방송된다.

△‘맛의 승부사’ 편에서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 33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금룡’을 찾아간다. 네이버 맛집 정보 블로그 리뷰에 따르면 청주 맛집 내덕동 ‘금룡’은 돌짜장으로 유명하다고 나와 있다.

△‘소문의 맛집’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마장로 325에 있는 ‘목포산꽃게’를 소개한다. 격이 다른 푸짐함으로 연 매출 25억을 번다는 이곳.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맛있는녀석들’,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바 있다. 대표 메뉴로 꽃게탕과 꽃게찜 대 100,000원, 중 80,000원, 양념꽃게찜 70,000원이다.

△‘골목 빵집’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7에 있는 ‘마고’가 소개된다. 이 빵집의 대표메뉴는 6종 미니큐브식빵. 방송정보에 따르면 ‘절정의 부드러움’으로 인기가 높다는 평가다.

△‘투데이NOW’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50길 51에 있는 ‘양재정육식당’과 중랑구 상봉로 20길 5에 위치한 ‘정성한우도축직판장’을 찾는다. 착한가격에 한우를 즐길 수 있는 이곳들의 비결을 공개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와,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 전달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