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떠나요, 잘츠부르크 첼암제-카프룬(Zell am See-Kaprun)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떠나요, 잘츠부르크 첼암제-카프룬(Zell am See-Kapru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4.2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첼암제-카프룬 전경 (c)첼암제카프룬
첼암제-카프룬 전경 (c)첼암제카프룬

꿈을 키우며 자라는 아이들에겐 모험심도 필요하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도전하고 싶은 여행지로 아이와 함께 떠나보자. 올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떠나면 좋은 해외여행지. 잘츠부르크 주의 첼암제-카프룬(Zell am See-Kaprun)에서 5월 29일부터 시작되는 쿨 키즈 펀(Cool Kids Fun) 어린이 프로그램을 살펴보자.

또한 액티브한 체험을 원하면 티롤 주의 빌더 카이저(Wilder Kaiser) 산과 비베르비에르 알파인 슬라이드(Biberwier Alpine Slide)에서 알프스의 자연체험은 어떨까?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추천하는 여름방학 아이와 함께 체험하는 해외여행지를 소개한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 방학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 잘츠부르크 주의 첼암제-카프룬(Zell am See-Kaprun)으로 여행을 준비하자. 첼암제-카프룬은 산과, 호수, 힐링과 액티비티까지 양극이 맞닿아 있는 잘츠부르크 인근 호수 마을이다. 


이곳에서는  5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알프스 농장 체험, 알파카와 함께하는 트레킹, 산악자전거 타기 등 요일 별로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키워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쿨 키즈 펀(Cool Kids Fun)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세부터 15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첼암제-카프룬 섬머 카드 소지자에게는 할인이 적용되며 더불어 제휴 호텔 투숙 시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빌더 카이저 산에서 체험활동을 즐기는 가족 (c)티롤주관광청
빌더 카이저 산에서 체험활동을 즐기는 가족 (c)티롤주관광청

푸르른 알프스의 자연 속에서 좀 더 활동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티롤 주의 빌더 카이저(Wilder Kaiser) 산과 비베르비에르 알파인 슬라이드(Biberwier Alpine Slide)가 제격이다.

빌더 카이저 산에서는 하이킹, 암벽 등반을 즐길 수 있고 어드벤처 파크가 있어 액티브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에게 이상적이다. 특히, 혹쇨의 마녀의 물(Witch’s Water Hochsöll) 어드벤처 파크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맨발로 걸을 수 있는 산책로, 예술과 공예 체험 등 아이와 함께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km에 달하는 산책로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긴 맨발 산책로로 조약돌, 자갈이 섞여 있어 걷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알프스 자연과 하나 되는 비베르비에르 알파인 슬라이드는 숲속에 위치한 1.3km의 트랙에 40개의 커브와 직선도로, 터널 등을 갖추고 있어 스피드를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

[Queen 박소이기자] 사진 오스트리아관광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