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4 00:35 (토)
 실시간뉴스
하우투웨딩, 수도권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6월6일부터 4일 간 63빌딩서 개최
하우투웨딩, 수도권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6월6일부터 4일 간 63빌딩서 개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6.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하우투웨딩 박람회가 오는 6월 6일(목)부터 6월 9일(일)까지 총 4일에 걸쳐 63빌딩에서 진행된다.

하우투웨딩 박람회는 유일하게 63빌딩에서 다년간 지속적으로 웨딩박람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탄탄한 재정 운영과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연평균 24~25회라는 정기적인 웨딩박람회 진행과 풍부한 경험은 검증되고 안전한 제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구축해 내고 있으며, 100여 명의 웨딩전문가들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1:1 웨딩 맞춤 상담을 이뤄내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수도권 유명 웨딩업체가 총출동하는 웨딩업계 최대의 축제로,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분야에서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특장점을 지닌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웨딩행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인파가 예상된다.

푸짐한 사은품과 이벤트도 이목을 끈다.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부부들은 웨딩다이어리와 갤러리아 면세점 온, 오프라인 할인쿠폰, 청첩장 샘플과 콜라겐 크림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방문한 참가 고객 선착순 50쌍에게는 티아라와 화관세트를, 선착순 20쌍에게는 연극관람권을 방문 선물로 제공한다.

이색 체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정계약자에는 감사 이벤트로써 인기 프로그램 런닝맨의 포맷을 따라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런닝맨 입장권’ 2매가 증정된다.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1인당 40만원 2매, 총 80만원 상당의 의 웨딩 건강검진 프로그램 상품권이 증정된다. 

허니문 프로모션도 있다. 본 박람회를 통한 직영 허니문 업체와의 계약은 관람객 및 신혼부부들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허니문 피해 사례에 대한 불안을 덜 수 있는 요소다. 해당 업체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과 다이렉트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우투웨딩이 손해에 대한 100%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은 직거래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본 박람회에는 무료웨딩홀 섭외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시연과 혼수가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예비 부부들로 하여금 실속 있는 결혼식 준비에 도움이 될 정보들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하우투웨딩 관계자는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유익한 정보 및 초특가로 구성된 가성비 높은 업체와의 계약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며, "재방문을 하는 분들의 비중 역시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전 신청을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우투웨딩 박람회는 여의도 63빌딩 4층 라벤더 홀에서 열리며, 무료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