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5 17:05 (수)
 실시간뉴스
리엔케이, 연말 분위기 감성의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2019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리엔케이, 연말 분위기 감성의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2019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19.12.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의 패키지를 ‘체크’로 리뉴얼한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SPF50+/PA++++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홀리데이를 기념해 선보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인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SPF50+/PA++++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면서 패키지에 홀리데이 무드의 체크 패턴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21호와 23호 두 가지다.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SPF50+/PA++++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19FW 트렌드 패턴인 타탄 체크를 접목시켜 탄생했다. 패션의 일부가 된 화장품 패키지에 옷을 입은 듯 홀리데이 감성을 느끼게 한다.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버건디와 골드 컬러의 조합은 화려함을 더해준다.

한편, 19FW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한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SPF50+/PA++++은 건조한 피부에 고귀한 시계꽃씨 오일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셀 리커버리 앰플의 효능을 그대로 담아 우아한 앰플 광택을 선사하며 덧바를수록 더욱 빛나는 광택을 확인할 수 있다.

텍스처에 수분감이 풍부해 사용 시 1일 1앰플을 쓴 듯 어린 피부로 케어해 준다. 99.9% 항균 벨벳 원사를 통해 뭉침 없이 피부에 착 감기는 듯 강력하게 밀착돼 겨울철 도드라져 보이는 잡티와 주름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물방울 모양의 고급스러운 루비셀 퍼프도 내장돼 코 옆이나 눈 아래 등도 편하게 바를 수 있다.

리엔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SPF50+/PA++++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은 앰플의 에너지와 벨벳 원사의 효과가 더해져 광채 나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라며 “체크 패턴의 특별한 디자인이라 소장가치를 더해주며 연말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추천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