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00:50 (금)
 실시간뉴스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건강 차(Tea)로 삶의 질을 높이는 ‘㈜그린TnG인터내셔날’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건강 차(Tea)로 삶의 질을 높이는 ‘㈜그린TnG인터내셔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4.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슈퍼푸드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건강차를 국내에 도입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그린TnG인터내셔날의 「웰그린」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차(Tea)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차(Tea)라고 하면 차를 마실 때의 격식이나 예의범절인 다도(茶道)를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이미지 때문인지 대중적으로 자리 잡은 커피에 비해 차는 아직까지 소비의 진입장벽이 큰 편이다. 게다가 차 종류 역시 한정적이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좁았다. 

이에 ㈜그린TnG인터내셔날의 차(Tea) 브랜드 「웰그린」은 “가족 모두에게 좋은 건강차”를 모토로 건강과 맛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세계적인 슈퍼푸드 차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건강 차를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웰그린 아티초크차는 유럽 등지에서는 불로초라고 불리는 차로 원산지 검역 과정 및 식약처의 정밀검사를 거친 안전식품이다. 

웰그린에서는 이외에도 노니차, 핑거루트차, 그라비올라차, 깔라만시차 등 다양한 차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린TnG인터내셔날 송형석 대표는 “「웰그린」은 소비자들이 차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트렌디하면서도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슈퍼푸드를 지속적으로 국내에 도입하여 건강 차(Tea)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