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01:50 (화)
 실시간뉴스
이마트, 넥슨과 손잡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마케팅
이마트, 넥슨과 손잡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마케팅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1.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넥슨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손잡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월 정식 출시해 서비스에 돌입한 카러플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19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이용자의 대부분이 30대의 이하의 젊은 층으로 구성돼 있다.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을 유치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카러플과의 온·오프라인 공동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마트앱에 접속하면 카러플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 전용 카트' 쿠폰 번호를 무료로 지급한다. 카러플 측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이마트 카트를 탑승하고 레이싱 대전을 완주한 이용자에게 이마트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 중 누적 횟수 상위 200명에게는 이마트 기프티콘 3만원권도 지급한다.

이마트와 카러플 협업 행사상품도 마련했다. 이마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바나나와 함께 이마트의 대표 PL인 피코크를 카러플 협업 상품으로 선정하고, 행사 기간 딸기·바나나 전 품목, 피코크 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앱 응모를 통해 푸짐한 카러플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이마트컵 카러플 챔피언십'도 치러진다. 단체전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4인 1팀 단위로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카러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산과 본선은 각각 12월 19일, 20일에 열린다. 대망의 결승전은 12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