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2:30 (금)
 실시간뉴스
베네핏츠, ‘고단백 식단면’ 이마트 입점...“집콕 생활 위한 건강식 제품”
베네핏츠, ‘고단백 식단면’ 이마트 입점...“집콕 생활 위한 건강식 제품”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5.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로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하는 다이어터, 온라인 수업으로 매일 집에서 식사하는 아이들의 식사 메뉴가 고민인 워킹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베네핏츠의 고단백 식물성 단백질 면(식단면)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베네핏츠 단백질제면소는 식단면을 전국 이마트 84개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입점 제품은 식단면 생면, 식단면 냉모밀이다.

식단면은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인 비(非)유전자조작식품(Non-GMO) 대두로 만들었다. 최근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을 하며 인스턴트 면 소비가 높아지게 되자 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식단 관리를 하면서도 탄수화물 면요리를 끊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면을 섭취하는 즐거움을 누리게 해주는 것은 물론, 동시에 면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만족감을 주고 있어 고단백의 식단면은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식단면 생면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칼로리와 탄수화물로 식단면과 일반 국수를 동일한 양으로 섭취했을 경우 칼로리는 1.5배 낮은 260kcal, 탄수화물 함량은 국수 대비 3배 낮은 26g, 식이섬유는 10g으로 5배 높다.(농촌진흥청 DB 기준)

식단면을 출시한 베네핏츠는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외식업계 전문가인 박영식 대표의 새로운 도전이다. ‘건강한 음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다’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고단백, 저당질 식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건강 식문화를 선도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현재 세종대학교 식품생명공학 연구진과 함께 탄수화물 위주의 면, 빵, 밥 등의 식품을 대체할 고단백, 저당질 제품을 연구개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