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4:45 (금)
 실시간뉴스
순수 민낯의 강동원, '동원목공소' 차리다?
순수 민낯의 강동원, '동원목공소' 차리다?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2.04.0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동원이 목수로 변신한다?! 영화 속 이야기가 아니다.

그의 6개월에 걸친 테이블 제작기가 전격 공개된다.

강동원의 테이블 제작기 ‘동원 목공소’가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것. 평소 목공이 취미인 강동원은 자신의 집에 놓을 대형 테이블을 직접 만들기로 결정, 2021년 8월 목재 고르기를 시작으로 총 6개월에 걸쳐 테이블을 완성했다.

모노튜브는 해당 과정에서 테이블을 만드는 전 과정을 세밀하게 팔로우했다.

특히 이번 강동원의 테이블 제작기는 2021년 12월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용접 라이브’와 ‘목공 라이브’ 속 강동원의 모습을 보다 밀착해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매 촬영마다 순도 100%의 민낯으로 등장, 일말의 설정 없이 성실하게 작업에 임하는 ‘진짜’ 강동원을 마주할 수 있다.

강동원의 테이블 제작기를 독점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그야말로 ‘대장정’이라 부를 수 있는,

수개월에 걸친 강동원의 작업 과정을 있는 그대로 담백하게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대중에게 잘 드러나지 않았던 탄탄한 목공 실력 공개는 물론, 취미에 열중하는 강동원의 새로운 면모와 평소의 삶을 한결 가깝게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원의 테이블 제작기 ‘동원 목공소’ 1편은 1일(금) 오후 6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된다.

[Queen 최하나 기자] 사진 제공 모노 튜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