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05:40 (목)
 실시간뉴스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 개장 기념 이벤트 실시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 개장 기념 이벤트 실시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5.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경제지주는 9일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을 오픈하고 개장기념 이벤트를 실한다.
농협경제지주는 9일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을 오픈하고 개장기념 이벤트를 실한다.

 

농협경제지주는 9일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7호점)을 오픈하고 개장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은 농협공판장 기반 모바일 식자재 유통 플랫폼으로, 외식업소·중소마트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 회원이 식자재몰 앱으로 농산물 주문 시 공영도매시장 중도매인이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배달형 식자재 유통사업이다. 중도매인과 외식업소 간 직거래를 통해 유통단계를 단축하여 신선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6일까지 ▲토마토(2.5kg) ▲참외(5kg) ▲대파(10단) ▲오이(10kg)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31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감자(2kg) 또는 견과류 3종 세트(택1)를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한다.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강서점을 통해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구매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별도의 가입비나 수수료 없이 모바일에서 간편한 주문이 가능하다. 강서점의 배송권역은 서울 강서·양천·구로·금천·영등포를 비롯한 인천·경기남부 전역으로, 최소 3만 원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국산 농산물을 새벽배송으로 제공하는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을 통해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체계적인 디지털유통망 구축으로 지속가능한 유통산업 발전을 이끌고 우리 농산물 판로 확대와 농업인 실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 2021년 6월 서울 가락공판장 내 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1호점을 시작으로 2호점 대전점, 3호점 부산점, 4호점 반여점, 5호점 북대구점, 6호점 구리점을 순차적으로 개장했다. 농협은 이번 강서점 오픈을 통해 수원을 제외한 서울·인천·경기 전역으로 수도권 배송 권역을 확대했으며, 올 하반기 수원원예·광주점을 추가 개장해 사업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신규섭 기자 사진제공 농협경제지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