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6:05 (화)
 실시간뉴스
최자, 결혼식 사진 공개 "화목한 가정 꾸리겠다"
최자, 결혼식 사진 공개 "화목한 가정 꾸리겠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자 인스타그램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신부의 뜨거운 키스가 포착됐다. 

최자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들이 결혼식날 찍어준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최자는 결혼식장 버진로드에서 하객들의 축하 속 신부에게 뜨거운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신부는 키가 크고 늘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최자는 지난 9일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신부는 회사원으로,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연애를 이어오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최자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최자는 "참 오랜 시간을 혼자 걸어왔고 또 계속 그럴 거라고 믿고 살았는데, 이렇게 정처 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 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며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 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며 다소 다이내믹한(역동적인) 내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고 밝혔다.

이어 최자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한다"며 "지금처럼 손 꼭 잡고 사랑하며 재미있게 살겠다, 새로 시작하는 저희 둘의 앞날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자는 지난 2000년 힙합 그룹 CB 매스로 데뷔했으며, 2004년부터 개코와 함께 다이나믹듀오로 활동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