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25 (화)
 실시간뉴스
안양시, 전 국민 대상 숏츠 영상 공모전 ‘안양하숏!’ 개최
안양시, 전 국민 대상 숏츠 영상 공모전 ‘안양하숏!’ 개최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07.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의 매력 널리 알릴 독창적 아이디어 접수 기대”
안양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60초 미만의 세로형 짧은 영상인 숏츠 공모전 ‘안양하숏!’을 진행한다.
안양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60초 미만의 세로형 짧은 영상인 숏츠 공모전 ‘안양하숏!’을 진행한다.

 

안양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60초 미만의 세로형 짧은 영상인 숏츠(Shorts) 공모전 ‘안양하숏!’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과거와 현재, 미래의 발전된 안양(시간) ▲명소,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혹은 안양의 숨은 매력이 돋보이는 독창적 표현(장소) ▲쉽고 개성있는 시 정책 소개(정책) 등이다.

연령 및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이번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최대 두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는 60초 미만의 세로형 영상을 제작하여 신청서류들과 함께 이메일(kyuseong@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다. 

선정 결과는 오는 9월 중 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총 10편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으로,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최우수상 각 60만원(2명), 우수상 각 30만원(3명), 장려상 각 20만원(4명)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안양시 온라인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안양시 홍보기획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세로형의 숏츠 영상으로 공모하게 됐다”며 “안양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들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제공 안양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