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3:20 (금)
 실시간뉴스
'퀸덤퍼즐' 엘즈업, 14일 데뷔 확정
'퀸덤퍼즐' 엘즈업, 14일 데뷔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즈업(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은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즈업은 첫 번째 미니앨범 '세븐 플러스 업'(7+UP)으로 데뷔한다.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콘셉트 포토 및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이후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14일에는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또한 21일에는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고, 2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카페와 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엘즈업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에서 탄생한 걸그룹으로, '당신이 퍼즐한 최상의 일곱 멤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휘서, 나나, 유키, 케이, 여름, 연희, 예은이 치열한 경쟁 끝에 엘즈업의 최종 멤버로 확정되며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현재 엘즈업은 뛰어난 실력자들이 모인 만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엘즈업의 첫 번째 미니앨범 '7+UP' 디지털 앨범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21일 국내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