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0:10 (목)
 실시간뉴스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로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바디'로 아이튠즈 차트 8개국 1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네이션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는 지난 6일 발매일에 캄보디아, 콜롬비아, 헝가리, 요르단, 말레이시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등 8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21개 국가에서 10위권에 올랐고, 34개 국가에서 100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톱100에 안착하며 국내외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신보는 화사가 2년 만에 발매하는 동시에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것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당분간 화사의 화력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사로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다.

또한 화사는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싸이와 한배를 타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신곡 에피소드까지 전하는 등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화사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