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3:05 (화)
 실시간뉴스
제시, "남자만 웃통 다 벗고 젖꼭지 노출, 여자는 왜 안돼?" 소신 발언 화제
제시, "남자만 웃통 다 벗고 젖꼭지 노출, 여자는 왜 안돼?" 소신 발언 화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디글 갈무리)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디글'의 '동네스타K3'에는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 섹시 콘셉트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조나단은 제시의 '섹시 깡패' 수식어를 언급하며 "인정하냐"고 물었다. 제시는 "그건 사람마다 의견이 있을 텐데 저는 그렇게 생각한다. 어쨌든 우리가 항상 섹시하냐. 아니다. 그러나 내 내면은 섹시하다"고 말했다.
조나단이 "마인드가 섹시하기 때문에 그걸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거냐"고 정리하자 제시는 "자신감이 나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시는 "옷을 이렇게 입는 게 섹시한 게 아니다"라며 "이번에 한국에서 이렇게 입은 이유가 워터밤 때였다. 대학 축제 같은 행사에서는 못 하지만 워터밤은 딱이다. 그래서 이번에 이렇게 입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자들은 웃통 다 벗어도 되냐. 젖꼭지 다 보이고. 왜 남자는 되고 여자는 이런 식으로 못 입냐? 똑같은 거다. 그래서 난 'Whatever?'(무슨 상관?) 이러면서 입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걸 애들한테 보여주려고 하는 게 아니다. 다 무대 의상이다. 평소에는 이렇게 안 입고 다닌다"고 덧붙였다.

또 조나단이 "한 기자가 (기사 제목으로) '제시, 썰면 한 접시는 나오겠네…졸리 뺨치는 섹시한 입술'이라고 썼다"며 "입술이 두툼하고 섹시해서 이걸 썰면 한 접시가 나온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시는 자신의 사진을 가리키며 "왜 입술만 한 접시 나오냐? X도 나오고 빵댕이도 (한 접시) 나왔는데"라며 자기 몸매를 칭찬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