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22:10 (월)
 실시간뉴스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 포스터 공개-‘청순발랄 피아니스트’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 포스터 공개-‘청순발랄 피아니스트’
  • 정현
  • 승인 2014.09.1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천재로 변신한 심은경의 모습이 공개됐다.

▲ 사진=KBS ‘내일도 칸타빌레’ 포스터

방송 전부터 막강한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일도 칸타빌레’의 여주인공 심은경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16일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 설내일 역을 맡은 심은경의 캐릭터 이미지 컷을 발표했다.

심은경은 싱그러운 미소와 핑크빛 원피스로 순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설내일'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엉뚱 발랄한 4차원이지만 거부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의 천재 피아니스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성격 때문에 문제를 달고 다니는 트러블메이커지만 피아노에서만큼은 천재적인 재능을 자랑한다.

껌딱지처럼 들러붙는 것도 모자라 상상을 초월하는 정신세계로 완벽주의자 차유진(주원 분)의 신경을 늘 자극하는 분노 유발자지만 그것조차 귀엽기만한 4차원 소녀다.

일본의 인기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를 원작으로 하는‘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열혈 청춘들의 사랑과 빛나는 성장 스토리를 담는다. 톡톡 튀는 감성과 드라마를 가득 채우는 클래식 선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주원, 심은경, 백윤식, 고경표, 도희, 박보검, 예지원, 이병준 등 최강 라인업으로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내일도 칸타빌레’는 ‘연애의 발견’ 후속으로 오는 10월 13일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