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7:35 (월)
 실시간뉴스
이정재, 영화 ‘암살’ 흥행 공약 이행 ‘프리허그’
이정재, 영화 ‘암살’ 흥행 공약 이행 ‘프리허그’
  • 정현
  • 승인 2015.08.0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공

 

배우 이정재가 영화 '암살'(감독 최동훈·제작 케이퍼컴퍼니) 흥행 공약 이행에 나선다.

'암살' 측은 7일 "이정재가 오늘 오후 8시 '815만 돌파 프리허그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서울시 잠실 월드타워를 찾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현장에 모인 관객 중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프리허그를 해줄 예정이다.

이정재는 '암살' 개봉에 앞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올해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암살'이 815만 관객을 돌파하면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암살'이 800만 돌파를 목전에 둔 상황에서 공약을 이행하려 나서는 것.

이정재에 앞서 전지현도 '암살' 500만 돌파와 함께 내걸었던 도시락 기부 약속을 지켰다. 이정재는 공약 실천과 함께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암살'의 흥행 뒷심을 실어줄 예정이다.

한편 '암살'은 '타짜', '도둑들'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1933년 중국 상하이와 한국 서울을 배경으로 암살 작전을 위해 모인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리고 청부살인업자까지 조국도, 이름도, 용서도 없는 이들의 서로 다른 선택과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전지현, 하정우, 이정재, 오달수 등 특급 배우들이 출연하며 순 제작비만 180억 원이 투입된 대작인 만큼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