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1:30 (화)
 실시간뉴스
이채영, '사극퀸'의 한복 자태 '한양 제일 기생의 아우라'
이채영, '사극퀸'의 한복 자태 '한양 제일 기생의 아우라'
  • 김선우
  • 승인 2017.06.12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제공)

이채영의 우아미, 도도미, 화려미 모두 갖춘 한복자태가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채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채영의 한양 제일의 기녀다운 한복 자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채영은 지난 2014년 방송된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가희아 역으로 열연했다.

이채영이 분할 가희아는 태종실록에 등장하는 실존 인물로 당대의 내로라하는 정승 판서들이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 공개적인 싸움판을 벌였을 정도로 유명세를 탔던 기녀다. 하지만 반가의 여인 못지않은 고고한 기품과 드높은 콧대를 가진 VIP 전용 기루를 운영하는 여성이다.

이에 실존 인물 가희아를 완벽 재연한 이채영은 화려한 무늬가 가득한 보랏빛 한복과 장신구가 가득 달린 가채머리를 제 옷처럼 소화, 비주얼만으로도 한양 최고의 기녀로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미 역할에 푹 빠진 듯한 깊은 눈빛은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채영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군주'에서 겉으로는 화려하고 우아한 기생의 모습이지만 숨겨진 비밀이 있는 매창 역을 통해 스토리 전개에 ‘기폭제’로 활약을 펼친다. 사연 있는 눈빛과 절도 있는 품새, 미묘한 느낌의 말투 등으로 신비로운 여인 매창을 색깔 있게 담아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