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2:20 (금)
 실시간뉴스
'최강 배달꾼' 채수빈, 꽃을 담은 단아함에 '남심강탈'
'최강 배달꾼' 채수빈, 꽃을 담은 단아함에 '남심강탈'
  • 김선우
  • 승인 2017.06.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매화수 제공)

'최강 배달꾼'에 출연하는 채수빈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이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최강 배달꾼 채수빈'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채수빈이 모델로 활약한 브랜드의 포스터 촬영 스틸 사진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채수빈을 모델로 발탁한 매화수 측은 기존 연기활동에서 보여줬던 채수빈의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촬영 현장 스틸 사진들에서는 포스터에 다 담지 못했던 채수빈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던 촬영은 시작하기 전부터 꼼꼼하게 촬영 시안에 대해 확인하고 검토하며 진행돼 조선희 사진작가의 프로페셔널함과 채수빈의 열정을 느끼게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채수빈은 흰색에서 분홍색까지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꽃들과 매화수 잔을 앞에 두고 채수빈만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촬영에 진지하게 집중하고 있다. 특히 매화수 잔을 들고 손가락 하트를 하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사진은 상큼발랄한 느낌을 더하며 사랑스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채수빈은 오는 7월 28일 첫 방송되는 KBS2 새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에서  기승전'돈'을 외치며 이 악물고 목표를 향해 달리는 마이웨이 배달부 이단아 역을 통해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변신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