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0:45 (금)
 실시간뉴스
이현도X디기리, "쇼미더머니6 악마의 편집피해자X인맥힙합 수혜자" 나상욱·양홍원은?
이현도X디기리, "쇼미더머니6 악마의 편집피해자X인맥힙합 수혜자" 나상욱·양홍원은?
  • 김선우
  • 승인 2017.07.0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가수 이현도와 래퍼 디기리·나상욱·양홍원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8일 래퍼 디기리·나상욱·양홍원이 세간의 뜨거운 화제로 부상하면서, 과거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이현도의 발언이 다시금 회자 된 것.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이현도와 딘딘이 궁금증과 의혹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도는 “제가 악마의 편집 피해자다”라며 “사실 저도 터뜨리려고 한 건 아닌데 너무 화가 나서 트위터를 시작했다. 그랬더니 PD가 제일 먼저 팔로우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7~8시간을 고생하면서 자상하게 얘기했는데 다 편집됐다. 10년만에 방송출연이었는데 화가나서 전화기를 꺼버리고 촬영을 거부했다”고 이야기 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방송에 나가도 괜찮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현도는 “제가 아주 미숙하고 어리석은 선택이었다. 참 서툴렀던 것 같다. 잘못했습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한편 1세대 래퍼 디기리의 합격을 두고 '인맥힙합'의 수혜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타이거 jk의 발빠른 공식 사과를 통해 논란을 잠재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