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0:50 (화)
 실시간뉴스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 집에서 관리하는 셀프헤어케어 ‘도우엔 포타샤’ 출시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 집에서 관리하는 셀프헤어케어 ‘도우엔 포타샤’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3.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색과 펌 등의 시술을 자주 할수록 모발은 쉽게 손상되기 마련이다. 머릿결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방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거나 푸석해지고 더구나 한 번 상한 머릿결은 복구가 어렵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셀프헤어케어다.

헤어 살롱 전문 기업 도우엔에서 출시한 ‘내 손안의 헤어살롱’ 포타샤CMC토탈케어 솔루션 세트는 누구나 쉽게 셀프헤어케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헤어 강국 일본의 프리미엄 헤어샵에 프로페셔널 제품을 제공해온 도우엔에서 출시한 '내 손안의 헤어살롱' 도우엔포타샤 CMC 토탈케어 솔루션 세트는 모이스처 헤어 샴푸, 헤어 솔루션 트리트먼트, 헤어 솔루션 크림, 브라이트닝 헤어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발을 구성하는 중요물질인 CMC 복구에 특화된 상품이다.

CMC는 모발 안과 밖에서 모발 조직들을 건강하게 결속시키고 수분과 영양분이 이동하는 주요 통로 역할을 한다. 펌, 염색, 고데기, 드라이, 자외선, 스타일링 제품 등의 사용이 잦으면 CMC가 손상되고 각종 헤어 트러블을 유발한다. 도우엔포타샤CMC 토탈케어 솔루션 세트는 이 CMC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헤어샵에 가지 않아도 전문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한 것.

사용방법은 모이스처 헤어 샴푸를 이용해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한 뒤 모발에 남아있는 물기를 손이나 타올로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짜준다. 그 다음 헤어 솔루션 트리트먼트를 오백원 동전크기만큼 손에 짜준 뒤 두피에 닿지 않는 선에서 모발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주며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마사지 후엔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준다. 샴푸후에는 타올로 모발의 물기를 제거한 뒤 헤어 솔루션 크림 또는 브라이트닝 헤어 오일을 손상된 모발 부위에 발라준 뒤 드라이로 건조 시킨다.

도우엔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높은 판매기록을 세운 아우라아듀라 제품에 이어 포타샤 CMC 토탈케어 솔루션 세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도우엔포타샤 제품은 네이버스토어팜 도우엔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