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02:35 (월)
 실시간뉴스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 해프닝 속 김선아 소환...알고보니 '남다른 인연'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 해프닝 속 김선아 소환...알고보니 '남다른 인연'
  • 김선우
  • 승인 2018.04.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제공

배우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남다른 인연이 있는 배우 김선아와의 관계까지 회자되고 있다.

다니엘 헤니는 과거 케이블 채널 XTM의 대표적인 스타 리얼 다큐 '스타 앤 더 시티'에 출연,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소중한 사람들을 하나하나 짚어보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당시 그는 인생에 있어 소중했던 7명의 사람들, 부모님, 배우 김선아와 김영철, 매니저 겸 친구 마틴, 디자이너 세바스찬, 모델 동료이자 친구 앤드류를 언급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다니엘 헤니와 김선아의 인연은 특별할 수 밖에 없다. 그를 있게 해 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은 김선아씨 매니저 덕에 비행기 출국 2시간 전에 드라마에 캐스팅된 바 있다. 이에 김선아도 과거 한 방송에 출연 해 그의 케스팅의 숨은 주역에 대한 에피소드 언급, “내 매니저가 우연히 전지현과 함께 광고촬영을 하는 다니엘 헤니를 보고 감독에게 추천했다”고 얘기한 바 있다.

한편 그와 열애설 이 난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