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12:15 (일)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꽃’ 분위기 넘치는 ‘플라워 이색 미팅’ 연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꽃’ 분위기 넘치는 ‘플라워 이색 미팅’ 연다
  • 송기철
  • 승인 2019.1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플라워 클래스와 함께하는 미팅파티 ‘FALL IN LOVE’를 오는 23일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진행하는 이번 미팅파티는 삼성카드 회원 중 2~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신청자들 중 남녀 각 8쌍, 총 16명을 선정한다.

파티는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꽃과 함께 하는 만남을 주제로 낙성대역에 위치한 ‘비올즈 플라워 카페’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하에 플라워 클래스를 함께 할 예정이다. 음료 잔 위에 미니 꽃다발을 장식하는 ‘랑데부’를 체험하며 어색함을 없애고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체험 클래스 이외에도 대화시간과 게임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흥미로운 파티가 예상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꽃으로 장식된 케이크 등 예쁜 디저트가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와인, 텀블러, 화장품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미팅파티 참가신청은 11월 17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미팅파티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 마감 다음날인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 및 개별 연락이 있을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플라워 클래스와 함께하는 이색 미팅은 매번 호응도가 좋고 인기가 많았다”며 “미혼남녀분들이 꽃 음료를 함께 만들며 친밀도를 높여 꼭 좋은 만남이 이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처럼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매달 정기적으로 정회원과 비회원을 대상으로 미팅 파티를 열어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특히 참가자 모두에게 혼인과 재직 등 기본적인 신원 인증 과정을 거치므로, 여타의 모임과는 달리 서로 안심하고 만날 수 있어 신청자들의 참여도가 상승하고 있다. 

한편, 가연은 결혼정보업체의 선두주자로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자를 찾아 만남을 주선하는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가연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중매업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더불어 9년 연속 결혼정보 부문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수여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