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16:45 (화)
 실시간뉴스
밀리밀리(MILLIMILLI), ‘파란마스크(BLUE MOON WASH OFF MASK)’ 출시
밀리밀리(MILLIMILLI), ‘파란마스크(BLUE MOON WASH OFF MASK)’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7.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과 피지를 집중 케어 해주는 젤 투 크림 트랜스포밍 워시오프 마스크

코스메틱 브랜드 ‘밀리밀리(MILLIMILLI)’가 신제품 ‘블루 문 워시오프 마스크 (파란마스크)’를 선보였다.

밀리밀리 ‘블루 문 워시오프 마스크(BLUE MOON WASH OFF MASK)’는 당호박추출물과 아이스플랜트추출물, 포레스트 디퓨전 콤플렉스의 함유로 페이스라인을 케어하고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파란색 젤 포뮬러가 피부에 도포되면 온열감과 함께 하얀 크림 타입으로 변화하는데, 변화하면서 과다피지와 만나 유화과정을 통해 땀이나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밀착시켜 부드럽게 제거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테틱 샵에서만 받을 수 있던 고가의 기능성 워시오프 팩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집에서 가능하도록 개발된 홈케어 제품”이라며, “밀리밀리는 미니멀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피부에 가장 필요한 성분들만을 담아 화장대를 미니멀로 비워내고, 그만큼 고객들의 라이프들을 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서 출시 당일 완판된 ‘슬림셀미스트(네모미스트)’와 ‘슬림셀 인리치드 밤 크림(탄텩밤크림)’에 이어 또다시 완판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