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9 06:20 (목)
 실시간뉴스
'국가부' 박창근x김성주, 둘만의 케미에 눈물까지...
'국가부' 박창근x김성주, 둘만의 케미에 눈물까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3 17: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부' 박창근x김성주, 둘만의 케미에 눈물까지...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14일 방송에서 박창근과 김성주가 둘만의 시간을 갖는 특별한 코너를 보여준다.

'국가부' 14일 방송에서는 72년생 동갑내기 김성주와 박창근의 케미가 돋보이는 특별한 코너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아버지의 임종을 지키지 못했던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주와 박창근이 함께하는 토크 음악 코너가 펼쳐진다. 평소 노래에 대한 공감대로 '찐친' 케미가 돋보였던 두 사람은 자취방의 정취가 가득 느껴지는 박창근의 방에서 인생 이야기와 음악을 나눈다. 

김성주를 맞이하기 앞서 박창근은 그동안 미뤄둔 청소와 빨래, 설거지를 하고 김성주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직접 준비하는 등 신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식사를 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젊은 시절 들었던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이야기하고, 박창근이 김성주에게 기타를 직접 가르쳐주기도 하며 음악 토크를 펼친다. 박창근은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와 이선희의 'J에게'를 열창하며 김성주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김성주, 박창근의 평행이론과도 같은 가족사도 공개된다. 두 사람 모두 아버지가 엄격하셨다는 것과 오랜 투병 생활을 겪었다는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김성주, 박창근의 인생 이야기와 노래가 담긴 '그니의 방'은 14일 목요일 오후 10시 TV CHOSUN '국가부'에서 공개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TV CHOSU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계절의창 2022-04-14 01:57:15
박창근님과 김성주님의 찐친케미 정말 기대됩니다 때론 진지하게 때론 유쾌하게~ 두분다 배려가 몸에 베여 있으신만큼 서로에게 좋은 인연되시길 응원합니다

포크나비 2022-04-13 18:44:25
박창근 김성주님 두분 오래오래 함께 위로하며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