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08:35 (일)
 실시간뉴스
블랙핑크 지수, "'천박사 퇴마 연구소', 내게도 매우 특별한 경험" 소감
블랙핑크 지수, "'천박사 퇴마 연구소', 내게도 매우 특별한 경험" 소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감사 인사

배급사 CJ ENM은 31일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특별출연한 배우들의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별출연으로 짧은 분량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정은, 조이현, 박정민, 지수는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먼저 평창동 박사장 부부로 활약한 이정은은 "관객분들의 가정에 평화만이 깃드실 거예요!"라며 재치 있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여기에 중2병에 걸린 거침없는 박사장 부부의 딸 역할로 '천박사'와 인배를 당황시킨 조이현은 "중2병까지 싹! 다 고쳐주신 저희 천박사님께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녀 무당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한 박정민은 "촬영하면서 존경하고 동경했던 배우, 스태프 분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선녀 역할로 깜짝 등장해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지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저에게도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지난달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