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06:35 (일)
 실시간뉴스
동아제약 박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외
동아제약 박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4.2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맞아 사생대회·백일장 이벤트 실시
신라면세점, 노동절∙골든위크 맞아 외국인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박카스 광고가 보여준 일상 속 공감을 통한 회복과 위로의 메시지와는 다른 주제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박카스의 모습을 전달한다. 

신규 광고는 ‘젊음을 힘껏, 마음껏’이라는 컨셉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젊음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광고는 2편의 시리즈물로 제작했다. 먼저 온에어한 ‘젊음을 힘껏 마음껏 여행 편’은 광고 초반에 설레는 여행의 모습을 담아 마치 여행사 광고처럼 보이지만 “이 광고는 여행 광고가 아니라 박카스 광고”라는 내레이션으로 반전을 준다. 이후 좋아하는 일을 계속하기 위한 박카스의 역할을 보여주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컨셉과는 다른 신규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박카스의 모습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박카스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늘 옆에서 응원을 전할 계획이다”라 말했다.

신라면세점, 노동절∙골든위크 맞아 외국인 프로모션 진행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황금 연휴 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이달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일본인, 중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위크’를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일본 항공(JAL)’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던 ‘JMB(JAL MILEAGE BANK)’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달러당 1마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구매금액 3달러당 2마일을 적립해주고 있었는데 ‘골든위크’ 기간 동안에는 기존의 1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일본인 고객에게 '코세(Kose)' 계열 4개 브랜드 사은품을 300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골드 멤버십 즉시 발급 및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노동절(오일절)’을 맞아 ‘숫자 ‘5’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즉석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1등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5만원, △2등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3등은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 △참가상으로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제주점에서는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치킨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농협몰,「가정의 달 선물大전」개최…최대 55% 할인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식품 전문 플랫폼‘농협몰’과‘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大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농축산물 및 가공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획전이다.

농협몰은 행사를 통해 ▲함안군조합공동법인 백자메론 ▲성주참외원예농협 성주참외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구이 선물세트 ▲이천축협 꽃등심세트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진 굿데이스틱 등 180여종의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며,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추가 할인(최대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5일 진행하는‘농협몰 타임세일’행사에서는 스낵, 비스킷, 젤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오리온 과자 선물세트'를 정상가 대비 35% 할인 판매한다.

박서홍 대표이사는“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 우수 농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장바구니 부담 경감 및 농업인 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현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