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55 (금)
 실시간뉴스
피부과 상담-수술 안 하고 주름 제거하는 법이 있다던데요?
피부과 상담-수술 안 하고 주름 제거하는 법이 있다던데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11.09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수술 안 하고 주름 제거하는 법이 있다던데요?”
나이가 들어서인지 얼굴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눈에 띄게 굵어졌습니다. 요즘에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주름을 제거할 수 있다던데, 어떤 시술인지 알고 싶습니다.




A “에로스 리프트라는 피부재생술이 간편합니다”
주름 치료에 있어서 수술 시 통증과 시간에 대한 부담 때문에 비수술적 치료법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등장한 에로스 리프트는 고주파 열과 레이저의 장점만을 살려 피부에 콜라겐을 형성시켜 주는 신개념 피부재생술입니다. 피부에 고주파를 발사해 진피 내 탄력섬유나 엘라스틴 섬유에 열에너지를 집중시킨 후 레이저를 추가적으로 쏘아 훨씬 많은 열을 표피조직의 손상 없이 진피조직에 전달합니다. 미국 FDA에서 공인된 안전한 시술법으로 얼굴을 전체적으로 당겨 올려주며 여드름 흉터, 주름을 개선시키고 넓은 모공에도 효과적입니다. 표피의 손상이 없고 환자의 고통도 덜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어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1회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데, 2∼3주 간격으로 3회 이상 시술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써마지 리프트는 강력한 고주파 열이 피부 깊숙이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전달되면서 주름을 치료하는 시술법입니다. 이때 발생한 열은 기존의 노화된 콜라겐의 수축을 일으켜 탄력을 회복시킬 뿐 아니라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처진 주름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