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3:25 (화)
 실시간뉴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프링 스파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프링 스파 패키지
  • 복혜미
  • 승인 2014.03.2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든 스파 음악 CD를 선물로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스프링 스파 패키지는 초록 새순이 돋아나는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프링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스파 트리트먼트는 크러시드 레몬 슈거 보디 폴리시 트리트먼트와 어웨이크닝 시트러스 페이셜 트리트먼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하거나 15만원 상당의 스파 크레딧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크러시드 레몬 슈거 보디 폴리시 트리트먼트는 상큼한 레몬향의 스파 제품을 이용하여 긴 겨울 동안 축적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톤 보정, 보습 및 컨디셔닝 효과로 잠들어 있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어웨이크닝 시트러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가볍고 상쾌한 향의 네롤리 오일이 봄철 황사 및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만다린 오렌지 마스크로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채우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파 트리트먼트 후에는 허브티와 건강 쿠키로 스파의 여운을 길게 간직할 수 있다. 스프링 스파 패키지의 이용 고객에게는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든 스파 음악 CD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1인당 3만원을 추가하면 실내 공기 중의 미세먼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각종 오염물질을 최대 98% 이상 제거한 퓨어 룸에 투숙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12층에 위치한 38실의 퓨어 룸은 기존의 공기정화 방식에서 7단계 퓨어 프로세스를 통해 공기 중의 미세먼지, 감염 물질 등을 제거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공기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프링 스파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38만원부터이다(1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