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5 (금)
 실시간뉴스
퀴니 퀸 선발대회, 연예인 가족 총 출동
퀴니 퀸 선발대회, 연예인 가족 총 출동
  • 전미희
  • 승인 2014.09.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퀴니 퀸 선발대회에 참석한 연예인 가족. 사진제공:퀴니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가 8월 31일 오전 11시 코엑스 그랜드볼륨에서 신제품 3종 론칭 발표회와 함께 제 6회 퀴니 퀸 선발대회(QUEEN OF QUINN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퀴니 퀸 선발대회는 총 1천 만 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지며 퀴니 브랜드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기혼여성으로 총15명의 최종후보가 본선에 진출해 퀴니 유모차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맘 5인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퀴니 퀸 선발대회 최종 우승 스타일맘 5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와 본선 무대에서 진행되는 개별 심사와 조별심사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우승자 퀸 오브 퀴니에는 김은정씨, 퀴니 무드는 KBS 1 엄마의 탄생의 정혜미씨, 퀴니 버즈에는 김경애씨, 퀴니 제프 정은경씨, 퀴니 예츠에는 김채윤씨가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는 퀴니 유모차를 사용하는 연예인 가족 20팀이 참석하여 더욱 열띤 분위기를 자아냈다. SBS 붕어빵 염경환 가족, 이정용 가족, SBS 오! 마이 베이비의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SNL 코리아 정성호 부부, 방송인 조향기, 배우 이파니, 개그맨 백봉기, 배우 이켠, 배우 신승환, 배우 조은숙 가족, 가수 박지헌 가족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퀴니 유모차 ‘퀴니 제프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 (Zapp Xtra 2.0 White Frame)은 퍼플패이스 , 핑크프리셔스 , 블랙아이러니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퀴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무드(Moodd) 화이트 프레임 신규색상을 2년 만에 선보였다. 신규색상은 설퍼포커스(Sulphur Focus), 레드루머(Red Rumour), 퍼플패이스(Purple Pace) 등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