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30 (토)
 실시간뉴스
이장우-한선화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서 특별한 호흡
이장우-한선화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서 특별한 호흡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9.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글파파의 산뜻한 사랑이야기

▲ 사진=iMBC
MBC 새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이 오는 10월 초 안방극장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실패를 경험했지만 주저하지 않고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한 청춘의 고진감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대학생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세 가족의 파란만장한 사연을 통해 희망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박차돌은 혈기왕성하고 넉살좋은 순수청년으로 엄마 친구의 딸 백장미와 비밀리에 목하열애중이다. 어서 졸업해서 돈 많이 벌어 아버지 없이 홀로 삼남매를 키운 엄마한테 효도하고 싶지만 마음과는 달리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다.

꿋꿋하게 세상과 맞서나가는 싱글파파 박차돌 역은 이장우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이후 오랜만의 MBC 출연으로 다시 한 번 당찬 각오를 다지고 있다고. 차돌의 여자친구 백장미 역에는 걸그룹 출신의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한선화가 낙점, 애교 넘치고 귀여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영화를 만드는 것이 꿈인 차돌의 다혈질 큰형 강태 역으로는 실력파 뮤지컬배우 한지상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상대역으로는 '해를 품은 달',  '7급 공무원' 등에 출연한 바 있는 김민서가 고생 모르고 자란 부잣집 모범생 딸이자 장미의 언니 수련으로 분했다.

차돌의 똘똘하고 야무진 누나로 엄마처럼 외롭고 가난하게 사는 게 싫어 죽기살기로 공부했고, 스펙도 쌓았지만 결국 이혼녀 신세가 되어버리는 세라 역할은 '백년의 유산'에서 강렬한 악녀 연기를 선보였던 윤아정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밖에 이미숙, 장미희, 박상원, 정보석, 임예진, 김영옥, 반효정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총출동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얼결에 부모가 되어버린 대학생 커플이 우여곡절 끝에 진정한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가족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오는 10월 초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