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15 (토)
 실시간뉴스
‘썰전’ 김구라, 서태지 신비주의에 대한 생각 밝혀
‘썰전’ 김구라, 서태지 신비주의에 대한 생각 밝혀
  • 정현
  • 승인 2014.10.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가 서태지의 신비주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 사진=JTBC ‘썰전’ 방송 캡처
김구라는 16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 썰전’(이하 썰전)에서 서태지의 신비주의 탈피 행보에 대한 시각을 밝혔다.

김구라는 “이제 서태지는 음악으로만 평가 받기에는 이제까지의 신비주의 행적이 부메랑이 돼 돌아왔다. '해피투게더'에 나왔을 때도 비판적인 기사가 나와서 서태지가 적잖이 당황하지 않았을까 싶다”고 예상했다.

또한 김구라는 “과연 서태지가 저게 정말 신비주의를 벗은 것이냐 하는 것에 대해서도 의문이다. 서태지가 '해피투게더'에서 유재석과 단둘이 하는 것이 좋겠다고 해서 지금까진 어떤 게스트가 나와도 기존의 동일한 콘셉트였는데 서태지를 위해 7년 만에 콘셉트도 바꿨다”며 “하지만 시대가 변했다. 예전엔 당연히 서태지니까 맞춰줘야 한다고 했는데, 요즘은 서태지가 뭔데 프로그램이 맞춰 줘야 하냐는 식이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윤석은 “그래도 서태지 나름대로는 대중과 가까워지려고 굉장히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옷도 상의 하의 외투 등 차례로 벗어야 하지 않나. 한꺼번에 벗는 게 아니다.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긍정적인 의견을 내놨다.

한편 이날 ‘썰전’에선 방송가 사전MC 분석, 사전MC계 신동엽 MC딩동, 김동률 서태지 등 음원차트 전쟁, 서태지 신비주의 탈피, 소유 악동뮤지션 등 다양성 음원차트 집중해부 등이 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