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3:35 (금)
 실시간뉴스
장나라, 극 중 뱅헤어 스타일 화제-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
장나라, 극 중 뱅헤어 스타일 화제-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4.10.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김프로덕션 제공
배우 장나라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최윤정 극본, 이상엽 연출) 촬영 스틸 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에서 장나라는 시급 500원 차이에도 민감해 하며 알바를 옮겨야 하는 이 시대 청년 실업의 대표 생활인 '은하수' 역을 맡았다.

수많은 알바를 가리지 않고 뛰며 이리저리 치이면서도 초긍정 천성을 지녀, 여유 없는 집안에 불평불만을 내색 않고 가족과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나라는 뱅헤어 스타일로 변신, '은하수'의 발랄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실감나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전화를 받으며 눈치를 보거나 쭈그려 앉아 시무룩해하는 장나라의 모습은 극 중 '은하수'의 인물을 떠올리게 한다.

제작 관계자는 "장나라는 쉴 틈 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대사를 완벽히 숙지해오는 것은 물론, 캐릭터 연구까지 세심하게 준비해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한 장면, 한 장면 고민하고 노력하며 촬영하고 있는 배우 장나라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은 돈·지위·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70대 재벌회장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응급남녀', ‘스포트라이트' 등의 작품을 선보인 최윤정 작가와 '제왕의 딸, 수백향', '절정'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오는 11월 5일(수) 밤 10시에 첫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