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1:25 (목)
 실시간뉴스
스페셜 캐스팅, 신하균-장나라 '미스터 백' 공시 포스터 공개
스페셜 캐스팅, 신하균-장나라 '미스터 백' 공시 포스터 공개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11.0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iMBC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식 포스터에는 화려한 만찬과 럭셔리한 세트를 배경으로 신하균, 장나라, 이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깔끔한 턱시도와 드레스로 멋을 낸 배우들 뒤로 70대 노인으로 분한 신하균의 모습이 대비되어 극의 흥미를 자아낸다.

신하균은 새 드라마 촬영을 위해 70대 노인과 30대 청년을 넘나들어야 되는 캐릭터의 특성상 특수분장을 여러 차례 해야 되는 고역을 치르기도 했다. 이 날 포스터 촬영을 위해 4시간 가까운 분장시간을 참아내야 되는 것은 물론 분장한 상태에서 유쾌한 최고봉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촬영팀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분장 후에는 평소와 달리 ‘할아버지 최고봉’ 표현을 위해 등이 굽은 채로 걸어 다니고, 걸음걸이 역시 달리 걸으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었다. 신하균은 다양한 버전의 포스터 컷들이 나오자 “잘 나왔네”라는 짤막한 소감으로 이번 촬영에 만족을 표현하기도 했다.

'미스터 백'은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다.

신하균, 장나라, 이준, 박예진, 정석원 등이 출연하며 11월 5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