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50 (일)
 실시간뉴스
'히어로즈'로 뭉친 뮤지, 민망 의상 입고 댄스
'히어로즈'로 뭉친 뮤지, 민망 의상 입고 댄스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11.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준과 함께 '우리동네 예체능' 1승 기념 축하 공연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뮤지가 등장만으로 '예체능'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전신이 딱 달라붙은 쫄쫄이 의상을 입은 채 19금 아찔 매력을 발산한 것이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78회에서는 '원조 테니스 천재' 이휘재와 '중학교 선출' 송은이가 파죽지세를 보이고 있는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도전장을 던졌다. 그 와중에 뮤지의 '민망의상'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알록달록 쫄쫄이 의상과 우뢰매 가면을 쓴 채 넘사벽 매력을 뽐내고 있는 뮤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 날 뮤지는 '예체능' 테니스팀의 첫 승을 기념하기 위해 축하공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프로젝트 그룹 '히어로즈'의 신현준까지 합세, 경기장 가득 울려 퍼지는 '히어로'의 '놔솨~' 후렴구에 맞춰 화려한 춤사위를 뽐내는 등 두 사람의 무아지경 댄스에 촬영장에선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강호동은 눈 둘 곳 없는 뮤지의 쫄쫄이 의상에 "가운데 좀 가려야 할 거 같아~"라고 솔직 발언을 해 뮤지가 망토로 중요 부위를 가리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쳐 또다시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이처럼 '예체능' 현장을 초토화시킨 뮤지와 신현준의 폭소만발 '히어로' 공연은 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