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0 (토)
 실시간뉴스
이승기-문채원 주연 ‘오늘의 연애’ 촬영 스틸 컷 공개
이승기-문채원 주연 ‘오늘의 연애’ 촬영 스틸 컷 공개
  • 정현
  • 승인 2014.11.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CJ E&M 제공
11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가 크랭크 업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공개된 스틸에는 술에 잔뜩 취한 현우(문채원)를 업고 힘들어 하는 준수(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극 중 캐릭터와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위한 로맨스로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두 배우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이승기는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초등학교 선생님 준수 역을, 문채원은 미모와 달리 화끈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 역을 맡았다. 특히 문채원은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를 탈피,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너는 내운명'과 '내사랑 내곁에'를 만든 박진표 감독과 이승기·문채원의 만남은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라고 홍보사 측은 전했다.

'오늘의 연애'로 영화에 도전한 이승기는 "정말 즐겁게 촬영했다"며 "박진표 감독님을 비롯해 배우들의 호흡이 잘 맞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문채원은 "촬영이 끝났다는 실감이 안 난다"며 "색다른 로맨스 영화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