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35 (토)
 실시간뉴스
홈데코 브랜드 자라홈, 국내 공식 론칭
홈데코 브랜드 자라홈, 국내 공식 론칭
  • 전미희
  • 승인 2014.11.1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라홈 국내 론칭. 사진=자라홈
인디텍스 그룹 산하 홈 데코 전문 브랜드, 자라홈이 국내 첫 번째 매장을 11월 27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다. 매장 규모는 350m2로 자라홈 키즈를 포함한 홈 데코와 관련 된 다양한 컬렉션들이 입고될 예정이다.

자라홈 코엑스몰 매장은 현재 전 세계의 자라홈 이미지와 동일하게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매장 인테리어 자재들은 소재 본연의 모습을 살려 심플함이 강조되었고, 이는 매장의 아방가르드하고 우아한 컨셉과 조화를 이룬다. 무채 색상과 밤 나무 소재, 빛 바랜 자개 효과의 대리석 바닥은 자라홈 매장의 특징이다.

특히 자라홈 코엑스몰 매장은 조명에 LED를 도입하며 에너지 절약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는 매장이 LEED 인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자라홈이 고안하여 전 세계 매장에 적용 하고 있는 친환경 효율 모델이다. 자라홈 코엑스몰 매장 또한 그린 빌딩 리더십을 위한 LEED 인증을 받았다.

자라홈은 전 세계 매장과 동일하게 코엑스몰 매장에서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을 일 년에 두 번씩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은 1주 2회씩 선보일 예정이다.

자라홈은 인디텍스 그룹 내 최신 패션 트렌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홈 데코 전문 브랜드이다. 컬렉션은 베드 룸 제품, 테이블 및 욕실 용 리넨, 가구, 테이블 웨어, 식기 류 등의 다양한 가정 용품뿐만 아니라 실내 평상복과 캔들 및 방향제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라홈은 2003년 설립 이후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 한 57개국에서 4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3,500여 명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이 매 시즌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하고, 전 세계 매장에서 매주 신제품을 선보인다. 자라홈은 트렌디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다양한 국적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글로벌 주요 트렌드를 제품에 반영하여 아늑하고 세련된 공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